연예계

쥬얼리 조민아 4월 결혼앞두고 남자친구와 결별 이유 / 조민아 나이 / 레이노병 투병

지니닛 2020. 5. 10. 19:01

쥬얼리 조민아가 4월 결혼을 앞두고 남자친구와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. 

조민아는 지난 9일 자신의 블로그에 거짓이 부른 비극이라는 제목으로 결별에 대한 장문의 글을 게재하였습니다. 

전 연인의 거짓말로 인해 관계가 회복될 수 없는 상태이며 신용불량에 음주 후 난폭해진다는 폭로글이였습니다. 

 

전 연인과의 결별에 대해서 담배를 끊었다고 했는데 담배를 핀 점, 술을 마시면 기억을 못한다거나 난폭해 진다는 점, 현재 하는일이 일용직이며 모아놓았다는 1,000만원은 지급정지를 당해서 쓸 수 없다는 점으로 이유를 털어 놨습니다.

 

한편 조민아의 블로그에는 남자친구와 교제하면서 남겼던 글들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. 

쥬얼리 조민아의 프로필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본명은 조하랑이며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36세 입니다. 

학력사항으로는 명덕고등학교 졸업하였으며 서울예대 방송연예과/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중퇴 입니다. 

초등학교 5학년때 TV는 사랑을 싣고 아역배우로 데뷔하였으며 2002~2006년에는 가수 쥬얼리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. 

 

그러나 쥬얼리 활동 이후에 우주여신조민아 베이커리라는 베이커리를 운영하였는데 이 때 비싼 가격에 비해 품질이 떨어지는 빵/디저트류를 판매하여 대중들로부터 엄청난 비난을 받았습니다. 

 

한편 지난해부터 레이노병 투병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들로부터 안타까움을 샀습니다.

레이노병이란 혈관운동 신경 장애가 생기는 질환이라고 합니다. 이로 인해 손과 발 등 신체 말단 부위에 색 변화와 감각 이상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.